다녀가신 분들이 남긴 달콤한 후기예요.
별점만 눌러도 등록돼요. 한 줄과 키워드는 있으면 더 좋아요.
딸기 케이크가 너무 예쁘고 맛있어요. 안 달아서 계속 먹게 돼요.
마카롱 종류가 매일 바뀌어서 갈 때마다 새로워요. 골라먹는 재미!
골목 안이라 조용하고 아늑해요. 혼자 책 읽기 딱 좋아요.
생일 홀케이크 예약했는데 글씨도 예쁘게 써주시고 감동이었어요.
딸기 라떼 진짜 딸기 갈아 넣은 맛. 디저트랑 잘 어울려요.
포장도 너무 귀엽게 해주셔서 선물하기 좋았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