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기견 임시보호 시작했습니다 (자랑글)멍멍이아빠오늘 08:55조회 22,100추천 1,530댓글 3보호소에서 안락사 직전이던 아이를 임시보호하게 됐어요. 처음엔 겁이 많아서 구석에만 있더니 이제 손도 핥아줍니다.입양 보낼 때 울 것 같긴 한데, 그래도 좋은 가족 만나면 좋겠어요. 임보 고민하시는 분들 한번 해보세요. 생각보다 보람 큽니다.👍1,530추천👎2비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