← 뚝딱뚝딱으로 만든 예시 사이트예요다른 예시 보기
← 뚝딱뚝딱으로 만든 커뮤니티 사이트 예시예요나도 만들기
모두의 광장동네 사람들이 모여 수다 떠는 곳
로그인|회원가입
모두의 광장맛집·먹방

동네에 새로 생긴 칼국수집 다녀옴 (사진 많음)

먹깨비오늘 07:48조회 29,870추천 1,240댓글 5

집 근처에 칼국수집이 새로 생겨서 가봤어요. 점심에 갔는데 벌써 줄이 좀 있더라고요.

면을 직접 미는 집이라 그런지 쫄깃하고, 국물이 진한데 안 짜요. 만두도 속이 꽉 차 있어서 든든했습니다.

가격은 칼국수 8천원, 만두 6천원. 둘이서 1만 4천원에 배부르게 먹었어요. 겉절이는 무한 리필이라는데 이것도 맛있어서 계속 먹었네요.

동네에 이런 집 생겨서 좋습니다. 점심엔 사람 많으니까 조금 일찍 가시는 거 추천해요.

댓글 5
  • 국수사랑08:01
    오 여기 저도 가봤는데 진짜 맛있어요. 겉절이가 신의 한 수
    👍 84답글
  • 동네주민08:10
    위치가 어디쯤인가요? 가보고 싶네요
    👍 21답글
  • 먹깨비08:14
    시장 입구 쪽이에요! 간판 빨간색이라 금방 찾아요
    👍 30답글
  • ㅇㅇ08:32
    점심에 갔다가 줄 보고 그냥 옴 ㅠㅠ 다음엔 일찍 가야지
    👍 12답글
  • 만두킬러09:05
    만두 사진 보니까 배고파진다
    👍 45답글
목록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