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 점심시간에 혼밥하는 거 이상한가요ㅇㅇ오늘 09:03조회 33,120추천 980댓글 4입사한 지 두 달 됐는데 매일 팀이랑 점심 먹는 게 좀 부담돼서요. 가끔 혼자 조용히 먹고 싶은데 이상하게 볼까봐 눈치 보입니다.다들 회사에서 혼밥 하시나요? 어떻게들 하시는지 궁금해요.👍980추천👎40비추